시민의 영원한 행복파트너 광주도시관리공사

환경기초시설
- 서비스실천사항
- 유입된 하수의 완벽한 처리를 통해 환경오염 방지
- BOD등 6개항목에 대한 양질의 방류수질 확보 → 법정 방류수질 및 자체목표 수질 준수
- 견학 및 홍보를 통해 환경보존 중요성 강조
- 연구개발 등 지속적인 연찬활동 추진
하수관거유지관리
- 서비스실천사항
- 현장 작업시 주민불편 최소화 및 작업안전 관리에 만전
- 민원접수ㆍ처리는 순서에 의거 신속히 처리
- 민원접수 고객에게 현장방문 시간, 처리방법 등 문자서비스 제공
- 서비스 이행 완료후 7일이내 이상유무 확인
주차시설운영
- 서비스실천사항
- 쾌적한 주차환경을 위해 매일 1회 이상 주차장 환경정비 실시 및 청결상태 유지
- 안전한 주차환경을 위해 매주 1회 이상 주차장 시설물 점검
- 자동화 정산기를 통한 입·출차 편의제공 및 투명하고 정확한 주차요금 부과
- 민원접수시 즉시검토 및 적극적인 회신처리로 고객불편사항을 신속하게 해결
종량제봉투판매
- 서비스실천사항
- 항상 밝은 표정과 단정한 복장 착용
- 차량의 안전운행을 위해 주1회 정기정검 실시
- 지정된 요일 및 장소에 신속ㆍ정확하게 배송
- 금전 수납시 반드시 영수증을 교부
- 배송일시 등 배송정보 문자서비스 실시
도로사업
- 서비스실천사항
- 찾아가는 보상서비스 제도 실시
- 명예감독관제 실시 및 공사감독관 현장 상주로 고객민원 즉시 접수ㆍ처리
- 공사(工事) 사전예고제 실시로 공사실시로 인한 시민불편 최소화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 서비스실천사항
- 교통약자의 신속, 정확한 이동편의제공, 친절하고 안전한 운행으로 이동간 고객 피로도 최소화
- 매월 1회이상 차량 실․내외 정기소독 및 청결상태 상시유지
- 차량관리 매뉴얼에 기초한 일일 점검으로 안전성 확보 (분기별, 반기별 특별점검)
- 민원접수 시 즉시 검토 및 적극적인 회신 처리, 매월 1회 이상 전 직원 CS 교육
- 이용요금 전액 현금 및 신용카드(교통카드) 결제가능
- 차량 신청 및 이용에 어려움이 없도록 가까운 읍․면․동사무소 및 보건소 신청서 비치, 이용예약(전화, 인터넷, 어플)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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