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도시관리공사 로고

시민의 미소, 우리공사의 얼굴입니다.

고객마당 시민의 영원한 행복파트너 광주도시관리공사

고객마당 배경이미지

환경기초시설

환경기초시설

서비스실천사항
유입된 하수의 완벽한 처리를 통해 환경오염 방지
BOD등 6개항목에 대한 양질의 방류수질 확보 → 법정 방류수질 및 자체목표 수질 준수
견학 및 홍보를 통해 환경보존 중요성 강조
연구개발 등 지속적인 연찬활동 추진

하수관거유지관리

하수관거유지관리

서비스실천사항
현장 작업시 주민불편 최소화 및 작업안전 관리에 만전
민원접수ㆍ처리는 순서에 의거 신속히 처리
민원접수 고객에게 현장방문 시간, 처리방법 등 문자서비스 제공
서비스 이행 완료후 7일이내 이상유무 확인

주차시설운영

주차시설운영

서비스실천사항
쾌적한 주차환경을 위해 매일 1회 이상 주차장 환경정비 실시 및 청결상태 유지
안전한 주차환경을 위해 매주 1회 이상 주차장 시설물 점검
자동화 정산기를 통한 입·출차 편의제공 및 투명하고 정확한 주차요금 부과
민원접수시 즉시검토 및 적극적인 회신처리로 고객불편사항을 신속하게 해결

종량제봉투판매

종량제봉투판매

서비스실천사항
항상 밝은 표정과 단정한 복장 착용
차량의 안전운행을 위해 주1회 정기정검 실시
지정된 요일 및 장소에 신속ㆍ정확하게 배송
금전 수납시 반드시 영수증을 교부
배송일시 등 배송정보 문자서비스 실시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서비스실천사항
교통약자의 신속, 정확한 이동편의제공, 친절하고 안전한 운행으로 이동간 고객 피로도 최소화
매월 1회이상 차량 실․내외 정기소독 및 청결상태 상시유지
차량관리 매뉴얼에 기초한 일일 점검으로 안전성 확보 (분기별, 반기별 특별점검)
민원접수 시 즉시 검토 및 적극적인 회신 처리, 매월 1회 이상 전 직원 CS 교육
이용요금 전액 현금 및 신용카드(교통카드) 결제가능
차량 신청 및 이용에 어려움이 없도록 가까운 읍․면․동사무소 및 보건소 신청서 비치, 이용예약(전화, 인터넷, 어플) 가능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