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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 미소, 우리공사의 얼굴입니다.

고객마당 시민의 영원한 행복파트너 광주도시관리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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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기초시설

환경기초시설

서비스실천사항
유입된 하수의 완벽한 처리를 통해 환경오염 방지
BOD등 6개항목에 대한 양질의 방류수질 확보 → 법정 방류수질 및 자체목표 수질 준수
견학 및 홍보를 통해 환경보존 중요성 강조
연구개발 등 지속적인 연찬활동 추진

하수관거유지관리

하수관거유지관리

서비스실천사항
현장 작업시 주민불편 최소화 및 작업안전 관리에 만전
민원접수ㆍ처리는 순서에 의거 신속히 처리
민원접수 고객에게 현장방문 시간, 처리방법 등 문자서비스 제공
서비스 이행 완료후 7일이내 이상유무 확인

주차시설운영

주차시설운영

서비스실천사항
쾌적한 주차환경을 위해 매일 1회 이상 주차장 환경정비 실시 및 청결상태 유지
안전한 주차환경을 위해 매주 1회 이상 주차장 시설물 점검
동화 정산기를 통한 입․출차 편의제공 및 투명하고 정확한 주차요금 부과
민원접수시 즉시검토 및 적극적인 회신처리로 고객불편사항을 신속하게 해결

종량제봉투판매

종량제봉투판매

서비스실천사항
항상 밝은 표정과 단정한 복장 착용
차량의 안전운행을 위해 주1회 정기정검 실시
지정된 요일 및 장소에 신속ㆍ정확하게 배송
금전 수납시 반드시 영수증을 교부
배송일시 등 배송정보 문자서비스 실시

도로사업

도로사업

서비스실천사항
찾아가는 보상서비스 제도 실시
명예감독관제 실시 및 공사감독관 현장 상주로 고객민원 즉시 접수ㆍ처리
공사(工事) 사전예고제 실시로 공사실시로 인한 시민불편 최소화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서비스실천사항
교통약자의 신속, 정확한 이동편의제공, 친절하고 안전한 운행으로 이동간 고객 피로도 최소화
매월 1회이상 차량 실․내외 정기소독 및 청결상태 상시유지
차량관리 매뉴얼에 기초한 일일 점검으로 안전성 확보 (분기별, 반기별 특별점검)
민원접수기 즉시검토 및 적극적인 회신처리, 매월 1회 이상 전직원 CS 교육
이용요금 전액 현금 및 신용카드(교통카드) 결제가능
량 신청 및 이용에 어려움이 없도록 가까운 읍․면․동사무소 및 보건소 신청서 비치, 이용예약(전화,인터넷,어플)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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